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시대정신

지금 언론은 김경수 피의자 프레임 이죠? 이 쓰레기넘들 ㅋㅋㅋ 안속는다 이제 본문

정치

지금 언론은 김경수 피의자 프레임 이죠? 이 쓰레기넘들 ㅋㅋㅋ 안속는다 이제

author.k 2018. 4. 20. 18:51
반응형

더민주 문화일보 법적 대응 시행될 예정/TV조선 형사고발 조치

오늘(20일) 문화일보의 1면 기사 중 김경수 의원의 차명폰 2개 이용 정황은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김경수 의원이 이용하는 전화는 본인 명의의 2대 뿐입니다.

문화일보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이 시행될 예정입니다.
 
또한, TV조선에 대해서는 김경수 의원에 대한 출판물에 의한 명예훼손/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 유포/정보통신망 이용 명예훼손 혐의로 형사고발 조치가 이루어졌습니다.

더불어민주당


경남지사 출마를 선언한 더불어민주당 김경수 의원은 20일 민주당원 댓글 추천수 조작사건(드루킹 사건)과 관련해 “밝힐 수 있는 부분은 밝혔고 새로운 사실이 나오면 한 점 남김없이 해명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 의원은 이날 오후 경남도청 본청 기자실에서 열린 간담회에서 이같이 말하고 “언론을 통해 의혹을 증폭시켜선 안 된다”고 강조했다.

김 의원은 드루킹 사건이 수사기관의 정보 유출과 일부 언론의 왜곡으로 증폭됐음을 지적하고 더 이상의 사건 확대를 막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수사기관이 수사 내용을 찔끔찔끔 흘리지 말고 조속히 조사해 국민 의혹을 빨리 털어내야 한다”며 “언론 보도 내용의 소스가 수사기관 아니겠느냐. 정쟁 국면으로 가지 않도록 경찰에 요청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정쟁 도구로 삼는 그런 일이 조속히 마무리되도록 수사기관에 요청하고 언론인께도 당부한다”고 덧붙였다.

김 의원은 드루킹 사건이 도지사 선거에 미칠 영향에 대해선 우려하지 않는 모습이었다. 그는 “도민이 냉정하고 현명하게 판단할 것”이라며 “조속하게 마무리되면 제가 어떤 과정에서도 추호의 위법이 없었던 사실이 백일하에 밝혀질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김 의원은 ‘1호 공약’으로 남부내륙철도 조기 착공 계획을 발표했다. 그는 “남부내륙철도는 50년 전에 계획을 세운 사업인데 착공은 커녕 정부에서 국책사업으로 결정조차 하지 못하고 있다”며 “경제성만 따지만 낙후된 지역은 언제 지역발전 인프라를 구축해 발전할 수 있겠느냐”고 말했다.

김 의원은 이어 “문재인 대통령 공약사업인 남부내륙철도를 임기 내 반드시 착공될 수 있도록 대통령과 정부를 설득해 경남 미래 50년 꿈이 실현되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경남 경제의 중심축인 조선업 불황에 대해선 “열심히 일한 죄밖에 없는 노동자들에게 모든 고통을 감내하게 하는 조선업 구조조정은 바뀌어야 한다”며 “경제적 논리로만 접근하면 경제를 살릴 수 없고, 조선소가 각각의 지위에 맞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조선업을 살리기 위한 정부의 회생계획이 신속하게 수립돼야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자유한국당 후보로 나선 김태호 전 경남지사에 대해 “역대 도지사들이 일한 전체 도정의 결과가 지금의 경남 모습으로 특정 도지사를 평가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며 말을 아꼈다. 다만, 진주의료원 폐쇄와 관련해 “의료원을 다시 열 것이 아니라 서부 경남에 부족한 공공의료시설을 확충하기 위한 근본 대책을 만들어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반응형
Comments